이용후기

사장님 ㅋㅋㅋ 팬이에요

주안sm6 2023.07.24 12:21 조회 수 : 1888

전연령렌트카에서는 진짜 처음느끼는 극한의 친절함.... 얼라이 맞는 전연령은 첨봣네요 ㅋㅋㅋㅋsm6탔는데 악셀 예민한거빼고 흉기차보다는 훨씬 좋네요 

주안에서 좀 멀긴한데 사장님한테만 올게요~~ 인스타에 박제 된 사람입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7 좋습니다 김수민 2024.01.17 1432
26 가성비가 좋네요 이상은 2024.01.17 1448
25 저렴해요~ [2] 서희 2024.01.15 1415
24 쪼아요~ 하니 2024.01.15 1418
23 좋아요~ 김숙 2024.01.14 1344
22 좋습니다. 박민수 2024.01.12 1434
21 친절해요~ 이왕락 2024.01.12 1411
20 이용후기 이은지 2024.01.11 1546
19 좋아요! 김아름 2023.12.29 1581
18 감사합니다 진욱 2023.12.29 1612
17 너무 좋았습니다 ! 안산04 2023.12.27 2045
16 만족합니다 lee 2023.12.27 1754
15 사장님이 너무 친절해요! 최은서 2023.12.22 3666
14 좋아요 유진 2023.10.28 1908
13 감사합니다 박나물 2023.10.28 1940
12 첫방문 후기 송유림 2023.08.27 1952
» 사장님 ㅋㅋㅋ 팬이에요 주안sm6 2023.07.24 1888
10 방금 반납하고 후기 작성합니다. [2] 서울대학생 2023.07.13 7087
9 좋네요 kye 2023.05.09 1805
8 저렴하고 좋네요 이용객 2023.04.23 1838